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배송(교환,반품) 및 공지사항

디아미뇽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디아미뇽은

전상품 무료배송입니다~!!

(제주도, 도서산간 지역 3,000원 별도 추가)*





*배송 전 취소/변경 시





배송 전 취소/변경은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배송 전" 상태일지라도 물류팀이 실시간으로 주문 건을 출고하고 있기 때문에 이미 상품이 배송되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미 출고된 경우에는 배송 전 처리가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출고이후 부가되는 교환, 반품 배송비는 고객님의 부담으로 처리됩니다




* 상품 변경의 경우 변경 원하시는 상품명/옵션을 미리 확인 부탁드립니다

차액이 발생하는 경우 결제수단으로 환불, 초과비용이 발생하는 경우 상담원의 안내에 따라 입금해 주시면 입금확인 후 처리됩니다





 입금계좌 : 국민 450901-01-468346 김춘섭(님님어페럴)







* 환불 안내

 



- 카드결제 : 카드결제 승인 취소로 환불 진행
  * 환불 금액은 카드사로 반영되기까지 3-5일 (주말제외) 소요될 수 있습니다
   (카드 부분취소가 불가한 결제건의 경우, 계좌 or 예치금으로 환불됩니다)



 

- 휴대폰결제 : 휴대폰결제 승인 취소로 환불 진행 / 취소 불가건의 경우 계좌 or 예치금으로 환불


* 결제 대행사의 정책에 따라 휴대폰 결제는 부분 취소가 불가능하며 결제 당월에 한해 전체 취소만 가능합니다

때문에, 휴대폰 결제에 대한 취소가 불가능한 경우 계좌 또는 예치금 환불로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 무통장 입금 : 계좌 or 예치금으로 환불 진행

  * 환불 금액은 계좌에 반영되기까지 3-5일 (주말제외)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실시간 계좌이체 : 승인 취소로 환불 진행


* 결제 대행사의 정책에 따라 부분 취소가 불가능한 건이 존재하며

부분 취소가 불가능한 경우 계좌 또는 예치금 환불로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 적립금 사용 주문건 : 사용한 적립금 전체 반환


- 쿠폰 사용 주문건 : 쿠폰사용 주문건은 배송전, 후 상품교환시 쿠폰 재적용이 불가

부분 취소 시 적용된 할인금액이 차감 후 환불 처리됩니다




* 품절 안내




주문량이 급격히 늘어난 상품이나 공장의 생산이 중단된 상품은

부득이하게 갑작스럽게 품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전화 연락 시 부재인 경우가 많아, 보다 빠른 연락을 위해 문자로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품절된 상품은 교환/환불 처리가 가능하며 원하시는 처리사항을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남겨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빠른 배송을 위해 품절된 상품은 임의 취소 후, 나머지 상품을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품절 안내 이후 7일 이내 요청사항 확인이 안되는 경우 예치금으로 선 환불처리됩니다

추후 결제수단으로 환불을 원하실 경우 요청해주시면 재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교환 or 반품 안내



교환이나 반품시,

Q&A 문의게시판을 통하여 접수해주시고

기본으로 한진택배를 이용 중입니다.


고객님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은 배송비를 무통장입금으로 입금해주셔야 합니다.



*컴퓨터 접수 방법*

1. 한진택배 사이트 접속 (http://www.hanjin.co.kr)

2. 사이트 하단에 "사업영역" 에서 "택배" 클릭

또는 상단 우측에 "Family site" 에서 "한진택배" 클릭

3. "택배 예약" 클릭 후 "반품 택배" 클릭해서 받으신 운송장 기재 후 착불로 접수


*모바일 어플 접수 방법*

1. 한진택배 어플 다운로드

2. 가입 또는 비회원 이용 가능(휴대폰 인증으로 접속)

3. 받은택배 창에서 받으신 택배 이름(업체) 확인 후, 하단에 … 버튼 클릭 후 반품하기 접수

4. 택배 운영업체 부담으로 결제방법 접수


*ARS 접수 방법*

1. 한진택배 ARS 1588-0011 로 전화

2. ARS 연결이 되면 순서대로 1번 > 2번 > 받으신 운송장번호 + # 버튼 눌러서 착불로 접수



교환 / 반품의 경우 수령후 3일이내 알려주셔야 합니다.






불량/오배송 반품의 경우


문의게시판을 통하여 접수하신 후 보내주셔야 더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상품 수령하신 후, 주말 포함 7일내에 도착하도록 해주셔야 합니다)



고객 변심에 의한 교환처리의 택배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색상,사이즈 변경을 원하시게 되면

고객 변심으로 간주하게 되어 배송비 고객 부담입니다.



검수중 오염이나 향기 등의 착용 흔적이 발견되거나

의도적으로 상품을 훼손한 경우니

반품 가능하신 기간이 경과된 경우에는

반송처리 되는 점 미리 참고바랍니다.



사이즈는 제품측정 방법에 따라 1~5cm 오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품색상은 사용자의 모니터 해상도에 따라 실제 색상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모든 상품의 첫세탁은 반드시 손세탁해주세요~





교환 / 반품 불가 항목



- 교환 , 반품 처리 기간이 지난 상품

- 수선 , 세탁된 상품

- 착용 흔적 상품 ( 향수 , 담배 냄새 , 음식물 냄새 , 화장품 등등 )

- 고객 부주의로 인한 상품의 변형 , 훼손 또는 파손된 상품

- 불량 상품에 대해서는 당연히 교환 , 반품처리 해드리지만 원상태의 상품이 아닐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 고객 부주의로 인한 오염,변형일 경우 불량 반품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 고객 부주의로 인한 훼손이나 착용 흔적 (오염,냄새) 으로 인한 경우등 교환/반품 불가한 상품의 경우,

반품하셔도 다시 반송됩니다.





컬러상품의 경우 물빠짐이 있을 수 있으니 단독 세탁 후 착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상품은 드라이크리닝을 권장드리며 소재법에 따라 세탁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이외, 문의사항은 Q&A 게시판으로 문의글 남겨주시면 성실하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SEARCH
검색